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분양시장 개장, 전국 1700가구 청약

  • 분양
  • 입력 2019.08.09 10:50


[리얼캐스트=취재팀] 8월 2주 분양동향입니다. 열대야에 폭염이 겹치면서 분양시장도 잠시 숨을 고르고 있습니다. 여기에 금주엔 징검다리 연휴까지 있어 분양시장은 비교적 한산합니다. 


금주엔 분양가 상한제 세부안이 발표될 예정에 있어 분양시장과 앞으로 주택시장의 향방에 중요한 시기라는 점에서 긴장이 감돌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동산인포(www.rcast.co.kr)에 따르면 8월 2주, 청약접수를 받는 곳은 총 2개 단지, 1764가구로 집계됐습니다.



SM경남기업이 경기 광주시 장지동에 짓는 ‘광주역 태전 경남아너스빌’을 분양합니다. 태전분기점을 통해 분당, 판교, 서울 강남권으로 이동하기 쉽고 경기광주역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지내 어린이 전용 물놀이터가 조성되며 국공립어린이집도 단지내 만들 예정입니다.


대우건설이 전남 광양시 성황동에 짓는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를 분양합니다. 단지내 국공립어린이집과 유치원이 예정돼 있고 단지 인근 성황초 등의 학교들이 있습니다. 단지앞 2번국도를 통해 남해고속도로 등의 진입하기 쉽고 광양, 여수, 신안군 일대로 이동하기 쉽습니다. 

※ 오픈 일정은 시공사 사정에 따라 바뀔 수 있음

금주 모델하우스 오픈 예정인 곳은 2곳입니다. 

수도권에서는 △경기 광주시 오포읍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전용면적 59~84㎡, 총 1396가구), 지방에서는 △전남 순천시 서면 순천 모아엘가 리버파크(전용면적 84㎡, 총 322가구) 등 2곳이 오픈 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