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주택, 국민임대 포함 전국 4400가구 분양

  • 분양
  • 입력 2019.06.07 10:16


[리얼캐스트=취재팀] 6월 2주 분양동향입니다. 징검다리 연휴로 건설사들이 모델하우스 오픈 일정 조정에 들어가면서 금주 분양물량은 전주 보다 줄어듭니다. 

행복주택, 국민임대 등을 제외하고 서울, 부산, 대구에 위치한 민영 물량들 대부분이 역세권 단지들이라 예비청약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부동산인포(www.rcast.co.kr)에 따르면 6월 2주 청약접수를 받는 곳은 총 10개 단지, 4450가구로 집계됐습니다. 

 


원건설이 서울 중랑구 양원지구에 짓는 ‘신내역 힐데스하임 참좋은’ 아파트를 분양합니다. 경춘선 신내역 역세권입니다. 서울지하철 6호선이 연장되면 신내역은 환승역이 됩니다. 근린공원, 녹지로 둘러 싸여 있으며 신설예정인 초등학교 부지가 단지 앞에 있습니다. 

 

대림산업이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에 짓는 ‘e편한세상 시민공원’을 분양합니다. 부산도시철도 1호선 부전역, 양정역 역세권입니다. 부산시민공원이 가깝고 일대로 정비사업이 진행 중에 있어 주거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입니다. 서면 일대 대형 상업시설 등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건설이 대구 달서구 다사읍에 짔는 ‘힐스테이트 다사역’을 분양합니다. 대구지하철 2호선 다사역 역세권 단지며 다사읍 일대로 2개 광역도로가 개통예정에 있어 대구 도심 및 외곽으로 이동이 한층 수월해 집니다. 

이외에 제주시 한경면에 들어서는 제주에듀 루치올라, 부산 동래구 낙민동의 동래 행복주택, 전북 군산과 울산 송정동, 충남 계룡시 두마면 일대에 들어서는 국민임대 및 영구임대 등이 접수를 받습니다. 

 

※ 오픈 일정은 시공사 사정에 따라 바뀔 수 있음

금주 모델하우스는 5개 단지가 오픈 될 예정입니다. 

경기 파주 운정신도시에서 3개 단지가 동시에 오픈 합니다. △경기 파주시 교하동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 59~84㎡, 총 710가구 △경기 파주시 동패동 파주운정신도시 중흥S클래스 59~84㎡, 총 1262가구 △경기 파주시 교하동 파주운정 대방노블랜드 59~109㎡, 총 820가구 등입니다.

이외에 대전 중구 중촌동 중촌 푸르지오 센터파크 59~84㎡, 총 820가구의 모델하우스가 오픈 될 예정입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