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용환 ㈜더파크모터스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기자명 신선자
  • 업계동향
  • 입력 2021.05.28 15:40
  • 수정 2021.06.01 19:25

박용환 더파크모터스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첼린지 동참

[리얼캐스트=신선자 기자] 박용환 ㈜더파크모터스 회장이 27일(목)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박용환 ㈜더파크모터스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지난해 12월부터 진행 중이며, '1(일)단 멈춤! 2(이)쪽 저쪽! 3(삼)초 동안! 4(사)고 예방!'의 교통안전 구호가 담긴 팻말을 들고 사진 촬영 및 SNS 등에 공유 후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박용환 회장은 “어린이 교통안전을 먼저 생각하는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뜻 깊은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지역사회 상생을 위해 노력하는 당사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과 더불어 성숙한 교통안전 문화 조성을 위해서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기세도 위본그룹 회장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한 박용환 ㈜더파크모터스 회장은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포드코리아의 데이비드 제프리 사장을 지목했다.

㈜더파크모터스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포드 자동차의 이념을 따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으며, 지난 3월에는 포드 살루트 수상식에서 국내 최초로 전세계 최우수 

6개 딜러사로 선정됐다. 포드 살루트는 전세계 포드, 링컨 딜러사들의 지역사회 상생 활동을 돌아보고 공로를 인정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는 행사다.

한편, 포드링컨 공식딜러사인 ㈜더파크모터스는 서울, 경기, 강원, 세종 일대 11개의 전시장과 5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다.

포드링컨 공식딜러사인 ㈜더파크모터스의 계열사로는 자동차 부문 아우디 공식딜러 한서모터스, 건설부문에는 더파크종합건설, 한서종합건설 제조부문에는 LSG가 있다. 

저작권자 © 리얼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